HOME  >  사람과 사람

대전 ‘영원한 청년’ 화술경영 윤치영 박사 41번째 저서『공감시대』북+콘서트/ 10월 16일(금)저녁 7시 대전 서구 둔산 오페라웨딩홀 개최

하늘은 맑고 흰구름 흘러가는 청명한 싱그러운 가을날. 10월 문화의 달을 맞아 대전의 영원한 청년(이하, 永年)화술경영 윤치영 박사가 그의 제41번째 저서『공감시대(295쪽, 18,000원, 도서출판 행복에너지원 刊』를 출간하고 오는 10월 16일(금)저녁 7시 대전 서구 둔산 오페라웨딩 홀에서 북 콘서트(Book Concert)를 연다.

영년(이하, 永年)의 북 콘서트는 문화체육관광부 전국지역운동가 40인에 선정된 문학박사 김우영작가의 총감독 연출과 박범주 한국강사은행 부총재의 사회로 진행되며 YCY교육포럼이 주관하고, 대전에 본부를 둔 비영리국가봉사자립형문화나눔민간단체 한국문화해외교류협회가 후원한다.

 이날 북 콘서트는 여는 무대로 김우영작가의 미국 벤쳐스악단 연주곡 ‘Pipe line’으로 경쾌하게 막을 올린다. 이어 윤치영 박사의 제41번째 저서『공감시대』출간 기념패와 축하의 꽃다발이 전달된다. 또한 미니특강으로 윤치영 박사의 ‘공감화법’ 명강사 명강의가 맛보기로 선을 보인다.

대한민국 중부권 대전에 거주하는 영원한 청년(永年) 화술경영 윤치영 박사의 제41번째 저서『공감시대』가 가을 독서의 계절을 맞아 서점가에 화제가 되고 있다. ‘화법이 바뀌면 인생이 바뀐다’는 부제로 출간된 이번 저서는 언텍트(Un-Tact)시대, 공감력으로 승부하는 화술박사가 전하는 인생과 소통이야기라는 측면에서 독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윤 박사의 핵심강좌 및 출강 내용은 대중앞에서의 발표기술, 행복한 삶터를 위한 스피치&커뮤니케이션의 말투, 소통, 공감화술, 리더십, 인생경영 코칭이다.

인터넷뉴스 대전24.com 김우영 작가

인기기사

최신기사